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숲266 카페(서울 근교 가볼만 한 곳,광릉 수목원 근처, 물놀이 바베큐 카페)

by 워킹맨v 2020. 8. 12.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에 있는 광릉 수목원 근처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아이들은 물놀이와 모래놀이도 할 수 있고, 어른들은 바비큐를 먹을 수 있어서 온 가족들이 다 즐겁게 쉴 수 있는 곳이에요.

이번 여름은 모두 국내에서 지내야 해서 사람들이 붐비고 교통체증으로 가기도 전에 힘이 다 빠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편하고 안전하게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곳 위주로 알아보고 있어요.

입구

네비가 알려주는 꼬불꼬불 길을 잘 통과하시면 이러한 현수막이 보입니다.
숲 266.
도착하기 전에 이러한 비슷한 상호들이 많으니 헷갈리지 마시고 끝까지 들어오셔야 해요.


010.8901.7343
전화하셔서 예약도 하셔야 해요.
저희는 바비큐 하려고 예약했어요.

시간은 두 타임 있어요.
반나절 : 어른 8천원, 아이 5천원(24개월은 미만은 무료)
*오전 11-오후 4시
*오후 4시-밤 9시

하루 종일도 가능
어른 : 1.3만원, 아이 : 8천원

평상 2만원 추가
숯불 2만원 추가

계곡

전날까지 비가 많이 와서 계곡에도 물이 많은 것 같아요. 비가 오지 않은 무더운 여름철에는 계곡에서 놀면 시원할 것 같은데 처음 와보는 곳이라서 계곡에 들어가도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주차장

입구 주차장 외에도 안쪽에도 주차장이 더 있어요. 주차장 아저씨가 안쪽에 주차를 하라고 하셔서 저희는 예약한 자리와 가까운 안쪽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메뉴

카페 메뉴예요.
바비큐 입장료 내셨으면 외부음식 반입 가능하네요. 카페 이용은 선택이에요.
저희는 오는 길에 마트 들려서 먹고 싶은 거 많이 싸왔어요.

야외풍경

숲 266이라는 이름대로 야외 파라솔 자리와 숲 속의 나무들이 잘 어우러 지네요.

파라솔 좌석

저희 간 날은 비예보로 예약 취소를 많이 하셨어요.
자리가 많이 남았지만 일찍 오셔서 좋은 자리를 맡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모래놀이장

모래놀이하는 장소예요. 다양한 모래 놀이 장난감이 있어서 따로 챙겨 오지 않아도 되네요. 아기가 무척 좋아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물나오는 놀이터

가운데 물놀이 장소가 있습니다. 워터파크에서 볼 수 있는 물 버킷도 보이네요. 아이들이 엄청 신나 하고 물놀이하는데 여념이 없네요.

놀이터

 

잔디밭

돗자리도 펴고 텐트도 설치했어요. 가운데는 인조잔디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은 것 같아요.
캠핑장 같이 느낌도 드네요.

동물

한쪽에 닭, 토끼가 있어요. 우리 아이가 유심히 지켜보네요. 몇몇 분들은 당근도 가져와서 피딩도 하시네요. 주변을 풀을 뜯어서 주어도 잘 먹던데. 우리 조카는 피딩하다가 닭에게 손가락이 쪼여서 막 울었어요. 아이들 피딩할 때 부모들이 잘 지켜봐야 될 것 같네요.

바베큐장

바비큐 할 수 있는 곳이 칸막이로 되어 있고 안에 큰 테이블이 있습니다. 성인 최소 8명 이상 앉을 수 있습니다.

바베큐
고기

드디어 바베큐 시간. 저희는 소, 돼지, 새우 순서로 구웠어요.
밖에서 먹으면 고기가 더 맛있지요.

아이들과  가족들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4.5/5점 기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