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포항 어레인지먼트(포항 오션뷰, 오도리 카페)

by 워킹맨v 2020. 8. 17.

막바지 무더위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포항에 바다 뷰가 보이는 신상 카페인 어레인지먼트에 대해서 소개해 볼게요. 저희는 아이들과 영일대 해수욕장 근처에서 점심을 먹었고 식사 후 아이와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모래 놀이도 하려고 했지만 날씨가 너무 더워서 포기하고 요즘 핫한 포항 오션뷰 카페를 검색하여 오게 되었어요.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어레인지먼트까지 차로 약 3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지금 서울 및 중부지방은 비 때문에 난리지만 여기 남부지방은 폭염이어서 날씨가 무척 더웠어요. 폭염 때문에 덥지만 사진 속 하늘은 구름이 껴 있어서 그저 시원하고 예쁜 하늘로 보입니다.

건물외관

부산 기장에 있는 웨이브온 느낌이에요.
밝은 그레이 느낌으로 굉장히 세련되고 모던한 건물이에요.
건물이 멋있으니 잔뜩 기대를 하고 들어가게 합니다.

주차장

주차장은 항상 중요하죠.
주차공간 굉장히 많고, 안내해주시는 분도 계십니다. 주차 공간 수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거의 자리가 꽉 찼습니다. 2시 전의 핫한 시간에 왔는데도 불구하고 운 좋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주차 한 뒤로 차들이 주차장에 엄청 들어왔습니다.

입구

유리문과 옆쪽 계단은 테라스로 이어지는 독특한 구조입니다.
유리문을 딱 열고 들어가 봅니다.

생각할 시간이 없다...
어레인지먼트는 준비 또는 협의
어떤 의미로 쓰였는지...

이쪽에서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고요.
어레인지먼트 포토스폿
사진보다 훨씬 예쁩니다. 

arrangement

포토스폿. 먼가 매우 세련되고 현대적인 느낌이 납니다.

자 그럼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메뉴판

카운터 구석에 데코레이션 같은 벽에 붙은 메뉴판도 엄청 세련되고 현대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마실 메뉴는 그렇게 다양하지 않아요.
하지만 빵 종류는 다양해요.

1층좌석

1층 공간

넓고 깨끗합니다. 자리가 거의 없었고 저희는 운 좋게 오자마자 자리를 바로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2층에서 바라본 바텐

2층에서 찍었더니 느낌이 다르네요.
이 건물은 굉장히 계단과 테라스가 많습니다.

2층

오션뷰 끝내 주죠. 창 밖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시니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었습니다. 2층에는 주로 친구나 연인들로 보이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바다 뷰를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았습니다.

2층테라스

날씨가 오늘처럼 덥지 않은 가을쯤엔 꼭 테라스에 앉아보고 싶네요. 사실 건물 안에 자리보다 밖의 테라스 자리가 더 분위기가 있어 보입니다.

머핀종류들

빵이 모두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저는 블루베리 머핀 괜찮았어요.

빵 종류 다양하고 맛있어요.

베이커리류
제가 시킨 메뉴

여러 가지 주문해봤는데 블루베리 들어간 푸딩 같은 거가 제일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달지 않고, 괜찮아요.

3음료들

커피, 레모네이드, 아이스크림 등

거의 퀄리티가 좋습니다.

사람이 많으면 관리되기 어려워서 엉망인데도 많잖아요.

주문한 메뉴들
3층좌석

저는 개인적으로 아기가 요즘 엘리베이터 타는 놀이에 푹 빠져있어서 카페 내부에 엘리베이터도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건물 구조 멋있고
테라스,
오션뷰..
의자, 테이블, 조명...

사장님께서 감각 있는 듯하네요.

다만 에어컨 용량이 모자란 지 2, 3층은 내부가 너무 더웠어요.

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4.5/5점 기준

 

댓글